노자탐미전
노자탐미전을 주제로한 제35회 경남서예가협회전이 지난 9월 18일(월)부터 9월 24일(화)까지 성산아트홀 제4전시실에서 열렸다. 이병남 경남서예가협회장은 옛 문인들의 간찰탐미전에 이어 노자의 무위사상을 통해 서예술의 깊이를 더하고자 노자탐미전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협회전시를 열었다.
한편 이번 전시에서는 회원들 중 개인전을 희망하는 회원에서 개별 부스를 열어 개인전을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창작의욕을 북돋아 주는 계기가 되었다.
부스전에 참여한 작가로는 이정 김은수, 도송 이은배, 청강 정영태, 월정 전금순 회원이다. 부스전 참여작가 일동은 “멀게만 느껴졌던 개인전이라는 것을 부스개인전을 통해 경험해보니 감사하고 좋은 기회였으며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전했다. 출품 회원은 강이관, 강이자, 고상준, 곽정우, 구경숙, 권용완, 김경숙, 김분향, 김상화, 김은수, 김이돈, 김인순, 김종렬, 김한주, 김홍국, 문근옥, 박계자, 박상림, 박영숙, 박원제, 박종권, 박추하, 배무선, 손용현, 신진기, 안병호, 이곤정, 이민경, 이병남, 이성임, 이영화, 이영희, 이은배, 이종규, 이지수, 이창덕, 이희재, 전금순, 정대병, 정복자, 정영태, 정일석, 정종명, 조범제, 천광영, 최영기, 최임숙, 최해열, 하수연, 황명자, 황종순이다. 2019. 9. 24 취재 이병도 기자 <전시정보> 제35회 경남서예가협회전 기간 : 2019. 9. 18(수) ~ 9. 24(화) 장소 : 성산아트홀 제4전시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