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교육대학원 서예문인화 전공 졸업작품전 한 자 한 자 써내려간 붓 끝에서 느껴지는 감동을 경험할 수 있는 경희대 교육대학원 서예문인화 38기, 39기 졸업 작품전이 인사동 경인미술관 3관에서 열렸다. 전시는 8일(수) 개관식을 시작으로 14(화)까지 진행된다.
38기, 39기 졸업생들은 그동안 배운 내용을 각자의 개성대로 가감 없이 뽐냈다. 이들은 졸업전시를 축하하고 관람하러 온 사람들에게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작품들을 선보여 예술적 향기와 묵향의 정취를 감상할 수 있는 작품들을 선사하였다.
전시모습 전시모습
전시모습
김찬호 주임교수는 격려사를 통해 “동문과 재학생간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고자 매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서예의 견문을 넓히고 있으며, 재학생 졸업전시를 통해 재학생과 동문이 하나가 되어 서예문인화 전문 교육자로서 이론과 실기 능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서예문인화전공 졸업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건필을 기원한다.” 라고 밝혔다.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서예문인화 과정은 매년 전기, 후기 M.T와 경희서예문인화연구소에서 주최하는 학술발표와 논문집이 매해 나오고 있다. 또한 동문과 재학생이 함께하는 해외 학술답사를 통해 서예의 견문을 넓혀가며 서예문인화의 소양을 갖춘 전문적인 지도자로 양성하고 있다.
보선 김선숙作
호담 탁영숙作
화당 박우춘作
화림 민영애作
여울 김성숙作 경희대 교육대학원은 미래 교육을 이끌어 갈 훌륭한 예비교사양성 뿐만 아니라 평생교육 및 기타 여러 분야의 교육전문가들을 길러내고 있는 대표적인 종합 교육기관이다. 최고의 교육 전문가로 발돋움하시길 바라며 이번 졸업 작품전을 통해 또 다른 변화의 시작이 되길 기원한다.
전시모습
전시모습
현재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서예문인화 과정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 1차 접수는 1월 17일(금), 2차 접수는 2월 14일(금)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 1. 9 수습기자 정혜란 <전시정보> 경희대 교육대학원 서예문인화 전공 졸업작품전 2019 전시기간 : 2020. 1. 8(수) ~ 14(화) 개관식 : 2020. 1. 8(수) 오후 4시 전시장소 : 인사동 경인미술관(02-733-44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