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문인화협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문인화대전 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21회대한민국문인화대전 심사결과가 본 협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발표되었다. 금번 공모전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불편하고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출품하여 주신 전국의 응모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대한민국문인화대전 운영위원회에서는 매년 특선자 이상 진행되었던 휘호를 이번에는 부득이 상권 8명만 거리를 두어 진행을 하였다.
대상에는 장현정, 최우수상 김난희, 우수상 강병연,김명희, 특별상 김민경,김호남,양원석,장은영씨가 각각 차지하였다.그 밖에 특선, 입선 등 총 357점이 입상하였다.
대상 장현정 作
최우수상 김난희 作
우수상 강병연 作
우수상 김명희 作
특별상 김민경 作
특별상 김호남 作
특별상 양원석 作
특별상 장은영 作
입상작은 9월9일부터 17일까지 예술의전당 서울서예박물관에서 전시되며, 전시기간중 9월14일(월)은 예술의전당 정기휴관일이다. 또한 올해는 시상식과 개막식은 모두의 안전을 위해 따로 진행하지는 않는다.
운영위원 및 심사위원은 다음과 같다. ◦ 운영위원장 : 우동호 ◦ 운영위원 : 박경학,이병오,이선화,최경자,황외성,김동애(당연직) ◦ 심사위원장 : 이상배 ◦ 심사위원 : 김경애,나건옥,박귀준,방숙자,변숙정,서예미,양시우,어미숙,위오남, 유상숙,이순남,이승희,임희영,장순옥,정성석,정숙모,좌경신,주시돌 허만선 ◦ 특별심사위원 : 공영석,김무호 ◦ 특 선 : 강선숙외 80명 ◦ 입 선 : 강경숙 외 275명
2020. 8. 25 글씨21 편집실 |